이 AccuRanker 리뷰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키워드 조사 및 순위 추적 도구 중 하나를 살펴보고 주요 장단점에 대한 전체 개요를 제공합니다.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합니까? 알아 보자.
SEO 및 디지털 마케팅을 위해서는 키워드 순위를 추적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. 그러나 올바른 도구를 찾는 것은 보기보다 훨씬 어려울 수 있습니다.
최고의 키워드 조사 도구라고 주장하는 많은 도구를 찾을 수 있지만 완전한 도구는 아닙니다. 나는 Ahrefs나 SEMrush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. 그들은 최고의 도구이지만 가격도 비쌉니다.
당신은 아마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AccuRanker.
이 게시물에서는 이 키워드 연구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과 함께 AccuRanker에 대한 심층적인 리뷰를 다루었습니다. 순위 추적기 도구.
AccuRanker 란 무엇입니까??
AccuRanker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적절하게 맞춤화된 순위 추적 도구입니다. 이것은 에 의해 설립된 만능 순위 추적 도구입니다. 헨리 과 기독교의 2013년 오르후스 시에서.
그들은 둘 다 CS 학생이었을 때 처음 만났습니다. 몇 년 후, 그들은 키워드 순위 추적을 제공하는 새로운 SaaS 회사(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)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.
이제 AccuRanker는 고성능과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며 가장 신뢰받는 순위 추적기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.
이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은 로컬 또는 글로벌 유지 여부에 관계없이 Google 및 Bing에서 데스크톱과 모바일 모두에 대한 키워드 성과에 대한 모든 통찰력을 제공합니다. AccuRanker는 매우 민첩하여 단 몇 초 만에 결과를 보여줍니다.
AccuRanker를 특별하게 만드는 기능:
1. 집계된 SERP 분석:
- 단일 보기에서 모든 키워드에 대한 SERP 기능 이동에 대한 전체 그림을 확인하고 검색 결과 상단으로 급상승하세요.
- 50개 이상의 SERP 기능 중 귀하의 키워드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무엇인지 확인하세요. 저희는 모든 기능을 추적합니다!
- 귀하가 소유한 SERP 기능 및 귀하가 소유한 SERP 기능 분포를 확인하세요.
- 귀하의 키워드에 대한 SERP 기능의 성장 추세를 파악하세요
- 필터를 사용하여 웹사이트의 각 세그먼트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세요
2. AccuRanker 대시보드:
AccuRanker의 대시보드는 기본 설정 후 처음으로 소개되는 페이지입니다. 이 대시보드에서는 다음과 같이 웹사이트 순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필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- 키워드 수
- 평균 순위
- 목소리 점유율
- 순위 분포
3. 키워드 대시보드:
키워드 대시보드는 개별 키워드 또는 키워드 그룹 실적을 보기 위해 대부분의 중요한 작업이 수행되는 섹션입니다.
취해야 할 매우 중요한 단계는 다음과 같이 추적을 위해 키워드를 추가할 때 키워드에 태그를 지정하는 것입니다.
- 돈 키워드
- 트래픽 키워드
- 카테고리 키워드
- 쿠폰 키워드
그리고 더.
태그를 기준으로 쉽게 순위를 정렬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며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. 웹사이트의 모든 섹션에는 서로 다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. SEO 전략 키워드 추적 및 그룹화에 대해 알아보세요.
4. 다중 검색 엔진:
AccuRanker를 사용하면 Google 및 Bing에 대한 여러 위치에서 로컬 또는 글로벌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여러 위치와 로케일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.
여러 개의 태그를 추가하여 키워드를 정리하고 추적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.
5. 제3자 통합:
이 데이터 중심 도구는 Google Analytics, Google Search Console, Adobe Analytics, Google Data Studio 등과 같은 많은 인기 서비스와의 통합도 제공합니다.
AccuRanker를 Google Analytics 계정에 연결하면 데이터를 더욱 심층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. Google Search Console에 연결하여 키워드를 쉽게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.
연결하면 AccuRanker Google Analytics 및 Google Search Console을 통해 키워드별 예상 방문자 수와 키워드 잠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6. SOV(광고 점유율)
SOV는 기본적으로 중요한 키워드의 실적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. SoV 계산은 1위부터 20위 사이의 순위를 매긴 키워드를 기반으로 합니다.
Share of Voice는 많은 SEO 전문가들이 비밀리에 사용하는 신비스러운 지표이지만 AccuRanker를 사용하면 이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. AccuRanker를 사용하면 Share of Voice를 기반으로 한 자연 검색에서 사이트 성능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.
평균 클릭률 (CTR) 해당 위치의 클릭률(클릭률)에 모든 키워드의 검색량을 곱합니다. 이 과정을 통해 다음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트래픽이 많은 키워드 순위를 잃거나 얻고 있습니다.
예를 들어 CTR이 약 1%인 키워드에 대해 30위를 차지했고 해당 키워드에 대한 월간 검색량이 1000이었다면 SoV는 30% × 1000 = 300이 됩니다.
7. 키워드 기록:
키워드 기록을 보려면 키워드 대시보드로 이동하여 추적하려는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세요. 여기에서 경쟁사와 순위를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.
경쟁사와 순위를 비교하려면 다음 정보를 제공하는 표를 확인하세요.
- 이전 검색 날짜
- 이전 순위
- URL
- CPC (클릭당 비용)
- 예상 방문자 수
- SoV 계산
- SERP
- SERP 보기 옵션
8. 무료 Google SERP 검사기:
AccuRanker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무료 Google SERP 검사기를 제공합니다. 이 도구를 사용하면 모든 국가 및 위치에서 선택한 키워드에 대한 Google 검색 결과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.
이는 지역 SEO 캠페인을 진행하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도구입니다.
데스크탑과 모바일 모두에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몇 초 안에 결과를 보여줍니다. 계정 없이도 하루에 5개의 결과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
AccuRanker로 추적을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AccuRanker의 설정은 매우 쉽습니다. 시작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.
1단계: 계정 만들기:
AccuRanker와 함께 여행을 시작하려면 다음을 만드세요. 계좌 귀하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.
2단계: 이메일 주소 확인:
AccuRanker로부터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. 계정을 확인하려면 클릭하세요.
3단계: 도메인 추가:
로그인 후 찾아보시면 도메인 추가 필수 세부정보를 입력하여 도메인을 추가해야 하는 페이지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세요. 클릭 저장 세부 사항을 작성한 후.
4단계: 키워드 추가:
이제 클릭하십시오. 대시보드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키워드 추가 도메인 옆에 있습니다. 여기에 로케일, 위치, 태그를 입력해야 합니다. 이 섹션에서는 검색 엔진을 선택하고 위치를 입력합니다.
Google 설정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세요. 로캘을 추가합니다. 이제 키워드를 입력하거나 아래에서 몇 가지 제안 사항을 찾아보세요. 목록이 완료되면 마지막으로 클릭하세요. 키워드 추가 이제 여기서 끝났습니다.
키워드를 성공적으로 추가한 후 AccuRanker 대시보드에서 키워드와 해당 순위를 보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.
AccuRanker는 어떻게 작동하나요?
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로그인 직후 키워드의 실적입니다. AccuRanker. AccuRanker는 또한 귀하의 키워드와 웹사이트의 실적을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.
이 프로세스는 간단해 보일 수 있지만 귀하의 비즈니스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귀중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. SEO 캠페인.
AccuRanker의 프리젠테이션은 자세하고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추적 내용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.
다른 도구는 복잡한 방식으로 데이터 분석을 표현하지만 AccuRanker의 경우 데이터 분석을 한 곳에서 구성하는 데 탁월한 역할을 합니다.
1. 탐색 탭:
프로세스를 조정할 때 사이드바를 사용하면 AccuRanker의 다양한 섹션으로 이동하여 몇 초 안에 다양한 종류의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.
2. 그룹 페이지:
이 페이지는 키워드와 도메인을 원하는 대로 이동하고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많은 도구에는 이러한 중요한 기능이 없습니다. 여기에서 새 그룹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그룹을 사용하면 각 도메인을 쉽게 분리하고 나눌 수 있습니다.
3. 도메인 섹션:
도메인 페이지에서는 귀하가 관리하고 있는 모든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웹사이트는 올바른 클라이언트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알파벳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도메인을 사용하면 보고 싶은 모든 데이터와 함께 각 클라이언트를 개별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.
4. 개요 탭:
도메인 페이지의 첫 번째 탭은 개요입니다. 이는 키워드 성과 및 Google Analytics를 포함한 성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차트와 그래프가 포함된 모든 데이터의 간결한 버전입니다.
5. 키워드 탭:
이 탭에서는 키워드의 실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 탭에는 Google의 키워드 순위에 따라 키워드가 나열됩니다. 특정 키워드의 실적을 확인하려는 경우 필터 옵션을 사용하면 특정 키워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.
6. 경쟁사 탭:
이 탭에서는 다른 도메인과 비교하여 어떻게 쌓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 귀중한 기능은 귀하의 키워드가 더 나은 결과를 얻고 있는지 또는 다른 키워드보다 앞서고 있는지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이 프로세스를 통해 경쟁업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엿볼 수 있으며 순위를 높이는 데 필요한 특정 항목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7. 소셜 탭:
이 탭에서는 좋아요 및 공유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소셜 미디어의 역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이트를 통해 귀하의 콘텐츠를 보는지 보여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.
8. 메모 탭:
이 탭에서는 귀하가 입력한 내용과 게시하고 싶은 기타 정보를 남길 수 있습니다.
9. 키워드 섹션:
이 섹션은 도메인 섹션의 키워드 탭과 유사하지만 가장 큰 차이점은 모양입니다. 도메인을 클릭하면 개요 탭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.
10. 보고서 탭:
이 탭을 사용하면 AccuRanker가 진행 보고서를 귀하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. AccuRanker는 고객이 특정 형식을 요청할 때 매우 유용한 PDF, Excel 및 CSV 형식으로 보고서를 보냅니다.
11. 호랑이 아이콘:
이것이 사이드바에서 볼 수 있는 AccuRanker의 주요 기능입니다. 기본적으로 Tiger Icon은 SEO 성능에 변동이 있는지 여부를 보여주는 방법입니다.
아이콘은 네 가지 방식으로 Google의 분위기를 나타냅니다. 이것은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더 좋은 방법입니다 키워드 실적.
AccuRanker 가격:
AccuRanker 사용자에게 간단하고 투명한 가격 책정 계획을 제공합니다. 월별 및 연간 가격은 업계 표준입니다. 이 도구의 추가 기능은 비용 대비 가치가 높습니다.
가격은 계획에 포함하려는 키워드 수와 최저 계획 비용에 따라 결정됩니다. $ 116 / 월 (연간 지불한 경우) 언제든지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다운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.
이 계획을 통해 다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.
- 무제한 도메인
- 무제한 사용자
- SoV(음성 점유율)
- 역사적 자료
- 태그 지정 및 랜딩 페이지
- 고급 지표
- SERP 역사
- API
- 심층 분석
또한 이러한 놀라운 도구에 대한 경험을 쌓고 싶다면 14일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. 요금제를 구매하기 전에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이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.
AccuRanker의 고객 지원:
AccuRanker는 사용자에게 뛰어난 고객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내장된 채팅 기능을 통해 문의사항에 대한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또한 광범위한 도움말 가이드를 읽거나 무료 일대일 모범 사례 세션을 통해 AccuRanker 사용 경험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.
AccuRanker의 장점과 단점:
전문가 |
죄수 팀은 |
모든 데이터를 한 곳에 정리합니다 | 데이터 새로 고침이 상당히 느릴 수 있습니다. |
쉬운 탐색 | 가장 작은 계획으로 500개의 키워드만 추적할 수 있습니다. |
자동화된 전문 보고서 | |
많은 통합 | |
저렴한 가격 | |
20,000개 이상의 대행사가 신뢰함 | |
순위 추적을 위한 전문 도구 | |
14 일 무료 사용 | |
무료 Google SERP 검사기 |
AccuRanker에 대한 FAQ
✅AccuRanker는 무엇이며, 어떤 역할을 하나요?
AccuRanker는 사람들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찾고 해당 키워드에 대해 귀하의 웹사이트 순위가 얼마나 높은지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입니다. 또한 경쟁업체가 해당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방법을 확인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이 정보는 검색 결과에서 귀하의 웹사이트 순위를 높이고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😀AccuRanker는 다른 순위 추적 도구와 어떻게 다른가요?
AccuRanker는 대부분의 다른 도구보다 더 정확하고 빠르며 저렴한 순위 추적 도구입니다. 또한 키워드 연구, 경쟁사 분석, 사이트 감사 및 백링크 분석과 같은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. 이는 SEO를 개선하려는 모든 비즈니스에 적합한 선택입니다.
빠른 링크:
- Click Magick 검토: 최고의 클릭 추적 도구인가요?
- 판매자 정신 검토: Amazon 키워드 추적기
- 소셜 미디어 전문가 모집
- SEO 전perts, 키워드 연구를 위한 최고의 도구 공개
- Serpstat 검토
- Serpstat 제휴 프로그램
결론: AccuRanker 리뷰 2024
AccuRanker 경쟁사 중에서 최고의 도구입니다. 키워드를 정확하게 추적하고 싶다면 AccuRanker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최고의 옵션입니다.
이 도구를 사용하면 추가 비용 없이 경쟁업체의 키워드 순위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.
SoV 지표를 확인하여 키워드의 실적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을 위한 놀라운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
또한 귀하의 키워드 순위에 대한 즉각적인 주문형 데이터를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귀하의 키워드 순위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. SEO 전략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.
이 글이 귀하의 목적에 맞기를 바라며,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Facebook, Twitter, LinkedIn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.
안녕. 좋은 리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 실제로 가격을 업데이트했으며 이제 가장 작은 패키지는 키워드 1.000개입니다.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 🙂